동아리소개
자연대 동아리 연합회장: 김지훈 (생명과학부 22학번)
LAB 회장 : 조영인
자연대 밴드 동아리 ‘LAB’은 ‘Lyrics Above Beats’의 약자로, 음악을 사랑하는 자연대 학생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봄가을 정기공연 및 연합공연, 버스킹, 자연대 새내기배움터 공연 등을 자율적으로 기획합니다.
lab
자연대 축구부 회장 : 함형서
자연대 축구부는 자연대 학생들이 즐겁게 운동하고 매주 연습경기와 훈련 등을 통해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b
Photons 회장 : 김지훈
자연대 야구 동아리 'Photons'는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겁게 야구를 즐기는 곳입니다. 교내 야구리그인 '스누리그', 정기적으로 열리는 교내 야구대회인 총장배 체육대회와 종합체육대회를 참여하여 추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c
BGM 회장 : 문성익
자연대 보드게임 동아리 'BGM'은 'Board Game Mania'의 약자로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고정된 일정에 자유롭게 참가하는 정기모임과 동아리원 개인의 일정에 맞춰 진행하는 비정기 모임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bgm
스누플스토리 회장 : 장민규
넥슨의 메이플스토리를 함께 플레이하는 동아리입니다. 자연대 동아리이지만 타 단과대 학생들도 많아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같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오프라인 행사에 함께 참여하기도 합니다.
snuple
SQRT (SNU Quantum Research Team) 회장 : 정재원
SNU Quantum Research Team (SQRT)은 양자정보 이론을 공부하고 양자컴퓨팅 프로젝트 및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양자컴퓨팅 대회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양자정보 및 양자컴퓨팅에 관심있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sqrt
자연대 기독인 연합 회장 : 이정빈
자연대 기독인 연합(자기연)은 기독교 동아리로, 서울대 기독인 연합 소속으로 개강/종강 예배 등의 행사에 참여하고 학과별 정기모임을 통해 신앙서적이나 성경을 읽고 나누며 식교제 시간을 가집니다. 일상이나 고민거리가 있을 때 이야기 나누며 쉴 수 있는 모임을 함께 누리는 것을 지향합니다.
e
BCSC in SNU 회장 : 남명선
BCSC는 Brain and Cognitive Science Community의 약자로, BCSC in SNU는 뇌인지과학과의 학술적 지원을 받는 자연과학대학 뇌인지과학 동아리입니다. 뇌인지과학을 사랑하는 다양한 단과대학 및 학과 소속의 학생들이 모여 연구 및 스터디, 초청 강연 및 간담회 활동, 다른 뇌인지과학 단체들과의 교류 활동 등을 자율적으로 기획하고 진행합니다.
BC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