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생증(S-CARD) 발급 안내

2024-12-16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들은 구성원의 신분확인 및 다양한 서비스 활용 수단인 학생증(S-CARD)을 아래와 같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발급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본사진: S-CARD 사진은 입학지원서 사진으로 인쇄

 나. 사진교체 신청: 2025. 1. 6.(월) ~ 2. 7.(금) 17:00까지 [붙임1] 참고하여 진행

 다. 금융 S-CARD(ID + 금융) 발급 절차

온라인 신청기간: 2025. 2. 13.(목) ~ 2. 18.(화) (휴일/주말 포함 24시간 가능)
   ※ 온라인 미신청자 또는 학부(정시) 추가합격자는 3. 18.(화)이후 교내 우리은행 방문 발급 신청 실명인증이 불가한 외국인은 3. 4.(화)부터 NH농협두레문예관(67동) 2층 방문 신청
 ○ 온라인 신청방법: 휴대폰에 ‘우리WON뱅킹’ 앱 설치 우측 상단  클릭 → [생활편의] → [부가서비스] [대학 학생증 카] 본인인증(휴대전화, 본인명의 카드) → 학적정보 입력 → 카드 발급 절차 진행(신분증 준비) → 수령방법 선택 → 신청완료
배부: 2025. 3. 10.(월) 이후(mySNU 포털 게시판에 단과대학(원)별 세부 배부 계획 추후 공지)
  (관악) 우리은행 서울대학교지점(신양학술정보관, 인문대 4동) 방문(신분증 지참, 대리수령 불가)
  (연건) 우리은행 혜화동지점 방문(신분증 지참, 대리수령 불가) 

 라. 기타: 금융·비금융 카드 종류에 따른 자세한 발급 절차는 [붙임1] 자료 참고

        

붙임 1. 2025학년도 1학기 S-CARD 발급 안내 1부. 

      2. S-CARD 정보공개내역 및 서식 1부.

      3. S-CARD 영문 안내서 및 신청서 각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