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자연과학대학 강의실 대여 안내(학생대상, 2025. 9.)
2025-09-08
<이용시간>
- 평일 및 주말 9:00~22:00
※ 한 달 뒤의 날짜까지 예약 가능
<신청방법>
- 예약하샤를 통한 신청
- 이용자와 대관취지를 확인 위해 예약내용 구체적으로 기재 요청
| (예시) 예약제목: 중앙동아리 000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대관목적: 신입생을 대상으로 동아리 소개, 한 학기 일정 등 소개 참여인원: 약 30명 사용시간: 9/8(월) 18:00~22:00 담당자: 홍길동(010-0000-0000) |
- 예약내용이 구체적이지 않거나 적절하지 않을 경우 담당자 반려 후 예약 취소 예정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 자연과학대학 구성원만 예약 신청 가능
- 서울대에 등록된 중앙 동아리, 자연대(또는 학과) 동아리, 학생회 활동, 랩미팅, 세미나 등에만 사용 승인 예정
※ 비등록 동아리, 개인적인 목적 대관 불가(면접준비, 스터디 등)
※ 외부 활동의 경우 참석인원의 50%이상이 자연대 학생임을 증명할 경우 검토 후 승인
※ 특정기업 홍보, 특정정당 및 이익집단, 유사과학 모임 등 승인 불가
- 다양한 학생 및 단체에게 이용권을 주기 위하여 정기 예약은 받지 않음
- 사용 승인된 강의실은 자연과학대학 사정(수업 일정 변경 등)에 따라 별도 통보없이 승인 취소될 수 있음
- 강의실 내 음식물 반입은 불가하며, 주변 강의실 및 연구실, 실험실 등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소음 발생 등에 유의
- 행사 종료 후 폐기물은 행사 종료 당일 수거 요망
- 책상, 칠판, 전자교탁, 컴퓨터 등 강의실 내 물품 정돈 요청(원 상태로 복구)
- 강의실 사용 관련 유의사항이 준수되지 않거나 민원이 발생할 경우 강의실 사용이 즉시 취소되며, 이후 자연과학대학 내 강의실 사용 제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
- 문의사항: 교학행정실 김혜수(6508)



